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식품으로 먹는 정신건강 영양제, 트렌드 이끈다
정신건강이 식품 트렌드의 핵심 분야가 될 것으로 전망됐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최...
2021.05.14.
상품
김정문알로에, 온 가족 건강 위한 ‘가정의 달’ 선물 제안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김정문알로에는 면...
2021.05.13.
상품
“씻고 벗기고 자르는 수고는 그만!” 소포장 간편 과일 인기
편리하게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소포장 간편 과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13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소포장 간편 과일의 판매량...
2021.05.13.
트렌드
흑피수박에 베개수박까지? 이색 수박품종이 쏟아진다
수박은 빨간색 과육에 초록색 껍질이 떠오르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품종이 개발되면서 이색 수박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호피...
2021.05.12.
상품
맘스터치, 14일 치즈홀릭버거 단 하루 무료 세트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5월 14일 단 하루, 치즈홀릭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
2021.05.12.
트렌드
“이젠 트렌드인 건강빵, 10년 전엔 쉽지 않았죠”…임지혜 뚜레쥬르 상품팀장
“밋밋한 그 빵, 무슨 맛으로 먹어?” 요즘 트렌드를 잘 모르는 소리다. 달콤한 크림이나 팥도 없지만 SNS에 올려지는 사진들로 대세 트...
2021.05.12.
상품
‘놀면 뭐하니?’ 에 나온 청년떡집, 매출 400% 신장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후 주말 기준 전주 동기 ...
2021.05.11.
상품
커피에반하다, 아이스크림 듬뿍 바닐라볼 라떼 3종 출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무더위 당 충전을 위한 신메뉴로 바닐라볼 라떼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모카 바닐라볼, 카...
2021.05.11.
피플
[셰프열전]이승찬 콘래드 서울 총주방장 “투자한 시간만큼 음식의 맛 달라져”
그가 최근 관심을 가진 식재료는 바로 ‘지속가능 수산물’이다. 지속가능 수산물은 지속 가능한 어업방식과 생산 유통 과정을 거친 ‘...
2021.05.11.
트렌드
'오트밀 포리지' 건강 시리얼이 대세인 유럽
건강한 시리얼 제품이 유럽의 아침 대용식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신종 코로나 바...
2021.05.09.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