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일본 미래 점포의 모습
일본의 소매업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영향에 대응하기 위한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일본 최대 유통업계인 ...
2021.04.25.
트렌드
넷플릭스 보면서 관심 높아진 아이케어 기능성식품
일본에서 시력 저하 문제가 대두되면서 식품 시장에서도 수많은 아이케어 상품이 유통되고 있다. 그 중 기능성표시식품 접수건수는 267...
2021.04.25.
트렌드
산지 직거래 플랫폼 이용하는 日 소비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태로 일본 소비자들이 지산지소에 주목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지산지소란 지...
2021.04.25.
트렌드
인도의 2021년 Top3 식음료 트렌드
올해 인도 식음료 시장 트렌드는 품질과 안전성, 친환경적 요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다. 글로...
2021.04.25.
트렌드
‘대학가도 신청’, 코로나 시대 정기구독하는 밀키트
미국에서 정기적으로 밀키트(Meal kit)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했다고 코트라(KOTRA)가 소개했다. 밀키트는 편리함뿐만 아니라 채식주의...
2021.04.25.
트렌드
독일 온라인 채널의 공격적인 성장세
독일에서 소규모 식료품 업체들도 온라인 서비스 사업에 관심을 두고 투자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불만을 자아냈던 긴 배송기...
2021.04.25.
트렌드
중국, 젤리 시장이 기능성 트렌드 이끈다
최근 중국의 기능성 식품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기능성 젤리제품이 건강식품의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한국농...
2021.04.25.
트렌드
깻잎의 항산화력에 주목하는 일본, 특산화 추진
깻잎은 한국에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즐겨 먹는 대표적인 채소이지만 일본에서는 아직 생소한 채소다. 하지만 일본 토야마현의 ‘토...
2021.04.25.
트렌드
‘무알콜·저알콜’ 음료 확대하는 일본
일본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후 무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2021.04.25.
트렌드
프랑스, 고기 없는 급식 논쟁
지난 2월 프랑스 제3의 도시, 리옹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방역 조치로 인해 당분간 학교 급식에서 고기를 제외하...
2021.04.25.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