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사우디 믹스커피 시장의 전망
사우디아라비아 및 중동지역 국가들은 아랍의 종교적 의미로 술을 대신한 커피나 차를 대접하는 문화가 발달돼 있다. 실제로 매년 커피...
2021.04.25.
트렌드
네슬레, 말레이시아에 비건 제조공장 오픈
전 세계적으로 비건(Vegan, 완전채식)식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세계 최대 식품업체인 네슬레가 동남아시아 거점으로 말레이시아에...
2021.04.25.
트렌드
베트남, ‘한국 라면’ 강조한 마케팅 인기
베트남에서 한국 라면의 수출이 증가함에 따라 ‘한국 매운 라면’, ‘해물라면’ 등 한국식 라면임을 강조한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다...
2021.04.25.
상품
'홈쿡족' 겨냥한 식품업계, 집밥 품격 높여주는 신제품 출시 활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이 늘면서 쉽고 간편한 조리를 돕는 제품이 인기다. 이에 식품업계는 육수용 제품부터 요리의 풍미를 ...
2021.04.22.
상품
이금기, 글로벌 친환경 건축물 ‘LEED’ 플래티넘 인증 획득
133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는 이금기의 광둥성 장먼시 신후이생산단지가 전 세계 발효식품업계 최초로 LEED 플래티넘 인증...
2021.04.22.
상품
‘없애고 대체한다’ 친환경 생각하는 업계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친환경’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환경 오염의 요인 중 하나로 꼽히는 플라스틱의 양...
2021.04.21.
상품
농심켈로그,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출시한다. 허니 아몬드 시리얼은 기존 켈로그 아몬드 푸...
2021.04.21.
상품
공차에 2030 젊은 사장님이 몰리는 이유?
‘프랜차이즈 사장님’들의 나이가 어려지고 있다. 4050들이 주로 관심을 보이던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80·90년대생이 적극적으로 뛰...
2021.04.21.
피플
“K-푸드의 실제 인기는…” 문경선 유로모니터 총괄연구원
궁금했다. 각종 매체가 말하는 케이푸드(K-푸드)는 애국심이 강한 한국인에게 다소 부풀려진 ‘듣기 좋은’ 소식일까. 아니면 실제로 해...
2021.04.20.
피플
[셰프열전]최병석 롯데호텔 조리장 “스토리 담은 반가음식으로 별 잡을 것”
그가 올해 가장 쓰고 있는 부분은 아무래도 미쉐린의 평가다. 전 세계 미식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온 미쉐린 가이드가 국내 식당들...
2021.04.20.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