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중국, 3선 이하 도시를 잡아라
중국의 3선 이하 도시가 식품업계의 새로운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
2021.04.11.
트렌드
GCC 국가, 지난해 식량안보지수 순위는?
다른 국가들에 비해 GCC (사우디, 카타르, UAE, 오만, 바레인, 쿠웨이트) 국가의 식품 수입 의존도가 매우 높음에도 불구하고, 국가적인 지...
2021.04.11.
트렌드
남아공에서 아침으로 많이 먹는 '핫시리얼'
남아프리카공화국 사람들은 아침식사를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콘플레이크나 시리얼바를 우유에 타 먹거나 티와 러스크(식빵의 가...
2021.04.11.
트렌드
보충제와 식료품의 경계가 사라진다, 미국 식품 트렌드
팬데믹으로 강하게 촉발된 미국내 건강 식품 트렌드가 일시적인 유행을 지나 식품 소비에서 견고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
2021.04.11.
트렌드
영국 식품 시장, 브렉시트 충격 컸다
영국이 유럽연합(EU)과 완전히 결별한 브렉시트(Brexit)가 3개월 차에 이르자, 영국 경제에 미치는 부정적 결과가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 한...
2021.04.11.
트렌드
중남미의 2021년 식품업계 키워드
유례없는 팬데믹 상황이 중남미 소비자의 식품 구매에도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식...
2021.04.11.
트렌드
중국의 인기 아이템은 ‘아보카도 음료’
중국에서 아보카도 음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다. 헤이티, 잎과차, 바이펀차, 루궈등 중국의 ...
2021.04.11.
트렌드
일본, 나이 많고 여성일수록 식품 안전성 따진다
일본 국민의 식품안전과 식량안보에 대한 인식이 향상되면서 자국 농산물을 소비하려는 움직임이 강해졌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1.04.11.
상품
'조식대신 브런치' 글래드 호텔, ‘베드&브런치’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건강한 브런치 세트와 함께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베드&브런치(Bed&Brunch)’ ...
2021.04.09.
상품
“홈파티에 랍스터?”신세계푸드 ‘보노보노’, ‘프리미엄 파티팩’ 출시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가 홈스토랑족(홈+레스토랑, 집에서 레스토랑 음식을 즐기는 사람)을 공략하기 위해 ...
2021.04.09.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