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이너 뷰티’ 트렌드로 올라선 아몬드
]아몬드·호두·마카다미아, 캐슈넛, 브라질너트, 피칸, 피스타치오 등…그 많은 견과류 중에 최근 ‘뷰티 간식’으로 주목받는 것은 아...
2021.04.09.
상품
‘일상 요리서 채식 경험’ 올가홀푸드, ‘베지소스’ 2종 출시
올가홀푸드가 식물성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선보이며 일상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경험할 수 있는 채식을 제안한다. 풀무원 계열의 로...
2021.04.08.
상품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2021년 썬골드키위 첫 출하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가 올해 첫 출하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가...
2021.04.08.
피플
[셰프열전]조세핀 로크 부주방장 “로컬푸드가 최고”…매달 전국 식재료 탐험
carrier@heraldcorp.com
2021.04.06.
상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바이 민구, <4인 4색> 갈라 디너 개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
2021.04.06.
상품
'시리얼에도 봄이 왔다' 농심켈로그, ‘곰돌이 푸’ 한정판 그래놀라 출시
봄을 맞아 시리얼도 화사하게 변신했다. 농심켈로그는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와 협업으로 봄 시즌 한정판 그래놀라 2...
2021.04.06.
트렌드
‘봄맞이 여행’ 대신 ‘카페투어’ 떠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여파로 주춤했던 ‘카페투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오래 지속되고 ...
2021.04.01.
상품
드롭탑, '화이트&스트롱 블루' 신규 BI·인테리어 공개
카페 드롭탑이 신규 매장에 화이트 앤 스트롱 블루 BI를 바탕으로 한 신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드롭탑은 화이트 앤 스트롱 ...
2021.04.01.
상품
‘비건 아몬드음료 ·비건 간식’ 가볍게 즐기는 ‘비건 인증’ 식품 주목
범사회적으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비건(vegan, 완전채식)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그랜드 뷰 리서...
2021.03.31.
상품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의 지속가능한 여정
기업 활동에서 부가가치가 생성되는 일련의 과정을 일컫는 ‘밸류 체인(Value Chain)’. 최근 식품 산업에서도 경제적 이윤 추구를 넘어 지...
2021.03.31.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