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일반식품 가능’ 중국 히알루론산나트륨 시장이 커진다
중국에서 보건식품 원료로만 사용했던 히알루론산나트륨(Sodium Hyaluronate)이 지난 1월부터 신(新)식품원료로 인정되어 일반식품에도 사용...
2021.03.28.
트렌드
“바나나, 우유는 매장에서 구입” 미국 아마존 프레시의 전략
아마존(Amazon)의 오프라인 식료품 시장 참여가 2021년을 기점으로 본격화되고 있다. 이미 최고 수준의 물류 시스템 및 온라인 쇼핑 기술을...
2021.03.28.
트렌드
일본, 검은색 매력에 푹 빠지다
일본 소비자들이 검은색 음식의 매력에 이끌리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일본 트렌드가 잘 반영되는 인스타바...
2021.03.28.
트렌드
‘알록달록 샤오롱바오’ 중국, 냉동식품이 젋어진다
냉동만두, 냉동찐빵, 냉동교자 등 냉동포장의 중국 전통식품군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25세 이하의 냉동식품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
2021.03.28.
트렌드
‘면역력’ 관심으로 미국에서 주목하는 인삼
면역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 최근 미국의 식품시장은 한국산 인삼, 홍삼 제품이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
2021.03.28.
트렌드
‘아이스크림도 신선해야 잘 팔린다’ 일본 롱런셀러 전략
일본에서는 ‘롱런셀러’의 식품들이 유독 많다. ‘초코모나카’의 경우 발매 50년 가까이 지난 현재까지도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제품...
2021.03.28.
트렌드
‘고수 김치’로 베트남 입맛 사로잡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베트남에서는 김치 수요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고수를 넣는 등 현지 ...
2021.03.28.
트렌드
'콤부차, 강황차' 기능성 음료마다 소비자 성향이 다르다
미국의 리서치업체인 브라이트필드 그룹(Brightfield Group)이 최근 보고서를 통해 기능성 음료는 모든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것이 아니며...
2021.03.28.
상품
공차코리아, 공들여 만든 '커피 신메뉴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들여 블렌딩한 깊고 달콤한 ‘커피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피 신메뉴는...
2021.03.26.
상품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 농장에서 테이블까지 전 과정 공개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Australian Macadamias)가 최근 소비자들의 마카다미아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 및 원산지에 관한 인식 조...
2021.03.25.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