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풀무원, SSG닷컴 고객 천 명에 ‘친환경 재활용 분리수거백’ 증정
풀무원이 SSG닷컴에서 풀무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0명에게 친환경 재활용 분리수거백을 선착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은 ...
2021.02.18.
상품
“맛있게 즐기는 단백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오리온이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한 봉지 안에 담은 ‘닥터유 단백질볼’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닥터유 단백질볼은 오도독 ...
2021.02.18.
상품
아이허브(iHerb), G마켓에 첫 입점
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iHerb)’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G마켓 플랫폼을 활...
2021.02.18.
상품
하루 23알 아몬드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습관
어려운 계획보다 매일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습관으로 한 해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건단한 식습관으로 건강한 아름다움...
2021.02.18.
상품
창립 115주년 켈로그, 새 비전 공개와 이벤트 실시
농심켈로그는 오는 2021년 2월 19일 켈로그의 창립 11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켈로그...
2021.02.18.
상품
ESG 경영에 나서는 식품 브랜드 ‘눈길'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업의 3가지 비재무적 요소, ‘환경•사회•지배구조’를 의미하는 ESG (Environment•Social•Governance)가 최근 기...
2021.02.18.
트렌드
‘이젠 뿌려먹는다’, 잘 나가는 김치의 스낵화
김치가 변했다. 밥과 함께 먹던 반찬에서 가벼운 ‘스낵화’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다. 우리처럼 밥이 주식이 아닌 나라에서는 김치가 ...
2021.02.18.
상품
소확행 선사하는 ‘슬세권’ 식음료 아이템
[리얼푸드]지난해부터 모든 생활 권역이 집으로 좁혀지면서 집과 관련된 신조어들이 속속 탄생하고 있다. 슬리퍼와 같은 편안한 복장으...
2021.02.16.
‘다시 새해 계획’ 무기력한 ‘집콕’에 활기주는 식품들
음력 설(구정)을 보낸 이 시기는 성공하지 못했던 새해 계획을 다시 세워볼 수 있는 시간이다. 하지만 오래된 재택생활로 무기력증에 빠...
2021.02.15.
트렌드
대히트 기록한 일본 '귀멸의 칼날'과의 콜라보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식품들이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식품업계는 콜라보 상품으로 매출 증가를 ...
2021.02.14.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