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자카르타 쇼핑몰, 전 세계 라면 전용 판매 매장 최초 개설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대형 쇼핑몰에서 전 세계 라면 전용 판매 매장이 최초로 개설됐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자카...
2021.02.14.
트렌드
“프로바이오틱스 성장, 기대 이상일 것”
합성첨가제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중국의 식물 추출물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
2021.02.14.
트렌드
'최고 조미료는 쯔유' 일본의 올해 상반기 유망식품
일본에서도 재택생활이 강화되면서 내식(재료를 사서 집에서 조리해 먹는 것)을 주체로 한 소비 경향이 더욱 강해질 전망이다. 면역력...
2021.02.14.
트렌드
반려동물 라이브 방송에 푹 빠진 중국
중국의 반려동물 소비시장이 계속 확장중이다. 반려동물의 사료는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보충식품, 놀이기구도 시장이 확대되고 ...
2021.02.14.
트렌드
간식 아닌 '식사'로 먹는다, 중국 베이커리 시장 확대
최근 중국인들의 생활 리듬이 빨라지고 서양 음식문화가 침투함에 따라 베이커리는 간식이 아닌 '식사'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베이커...
2021.02.14.
트렌드
한국식품의 일본 시장 공략법
한국식품이 일본 식품시장에서 업계가 주목하는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품질 유지, 안전성, 안정적인 공급 등 기본적인 비즈니스 항...
2021.02.14.
트렌드
2021 미국 소비 트렌드
팬데믹으로 촉발된 미국인 일상의 변화는 올해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된다. 시장조사기관 NPD그룹, 가트너, 나스닥 등이 선정한 2021...
2021.02.14.
트렌드
‘한강에서 먹던 라면을 하노이에서’ 한국식 즉석라면기계 인기
베트남 호떠이군(Quan Tay Ho)에 한국식 즉석 라면기계 전문점이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호떠이군은 베트남 수도인 하노이 내 주요 음...
2021.02.11.
트렌드
식품기업이 준비해야 하는 ‘포스트 브렉시트’
지난해 12월 말 영국과 유럽연합이 브렉시트(Brexit, 영국의 EU탈퇴)이후 미래관계와 관련된 협상을 극적으로 타결했다. 이로써 영국과 EU...
2021.02.11.
트렌드
UAE, 식물성 유제품 잘 팔린다
최근 아랍에미리트에서 비건 트렌드에 따라 식물성 유제품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현지 내 ...
2021.02.11.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