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2021년 뷰티 캠페인 론칭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오는 1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2021년 뷰티 캠페인을 론칭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올해 ‘23알...
2021.01.22.
트렌드
‘집콕으로 피보팅’ 올해 식료품 쇼핑 트렌드
그야말로 거침없이 진행되는 ‘집콕 피보팅’(pivoting)이다. ‘축을 옮긴다’라는 경제용어 ‘피보팅’은 트렌드 분석가 김난도 서울대 ...
2021.01.22.
상품
‘우유 대신 코코넛’, 풀무원다논 비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비건 인증을 받은 대체 요거트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18일 요거트 전문...
2021.01.18.
트렌드
베트남에서 한국 김이 인기인 이유
베트남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식당이 증가하면서 한국산 김에 대한 인지도 또한 증가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현지인들은 김을...
2021.01.17.
트렌드
베트남의 전통시장과 그랩(Grab) 연계
글로벌 플랫폼인 그랩(Grab)이 베트남 전통시장에서 디지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베트남에서는 ...
2021.01.17.
트렌드
중국, 유명 커피 전문점들의 큰 움직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중국의 카페 산업에 큰 타격을 줬지만 맥카페, 팀호턴스와 스타벅스의 투자 발걸음은 멈...
2021.01.17.
트렌드
'화면 터치도 생략' 일본의 비접촉서비스 기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사태 이후 일본에서는 첨단기술로 비접촉 점포 운영하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
2021.01.17.
트렌드
홍콩 포장 식품업계가 코로나에 살아남는 법
변화된 시장 환경에서 홍콩의 포장 식품업계는 참신한 제품을 출시하고, 외식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중이...
2021.01.17.
트렌드
러시아인 74% "새해 식습관 바꿀 계획"
대부분의 러시아인들이 2021년에는 식비를 절약하고 유해 식습관을 지양할 것으로 조사됐다. 러시아 음식배달업체 ‘사모카트’가 1675...
2021.01.17.
트렌드
경쟁 치열한 베트남의 인스턴트 커피 시장
베트남 내 인스턴트 커피 시장이 세분화가 이뤄지면서 국내·해외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지...
2021.01.17.
이전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