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유럽에서 '젊은' 녹차바람이 분다
유럽에서 녹차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녹차에 향신료와 과일, 허브 등을 추가하고 건강기능을 내세운 제품들이 인...
2020.12.06.
트렌드
옴니포크 X 맥도날드, 홍콩 외식업계와 식품업계의 협업 사례
브랜드 협업 마케팅은 소비자의 초기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홍콩에서...
2020.12.06.
트렌드
'맥주 과자', '딸기 맥주' 대만의 음주 문화가 바뀐다
건강을 추구하는 세계적 트렌드와 세대 변화의 영향으로 음주 문화 역시 변화하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2020.12.06.
트렌드
홍콩에서 잘 팔리는 커피머신은 ‘인공지능·소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확산 이후로 홍콩 소비자들의 가정 내 커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소개했다. ...
2020.12.06.
트렌드
일본, 처음으로 거봉 앞지른 샤인머스캣의 유통량
일본의 4대 시장(도쿄, 수도권, 나고야, 간사이권에 있는 대규모 과일시장) 에서 10월 중순까지 거래된 2020년산 포도 중 ‘샤인머스캣’...
2020.12.06.
트렌드
유럽에서 건조 버섯이 뜬다
유럽에서 비건 푸드의 관심 증가와 육류 섭취의 감소로 버섯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그 중에...
2020.12.06.
트렌드
싱가포르 내 한국산 양념소스 소비 증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과 1인가구 및 맞벌이 가정의 증가로 싱가포르에서 간편 소스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
2020.12.06.
트렌드
일본, 집에서 만드는 ‘나만의 와인’ 주목
일본 와인시장에 ‘홈코노미’ ‘DIY’ 트렌드를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했다. 와인 원료를 직접 배합해 ‘나만의 와인’을 만드...
2020.12.06.
트렌드
캐나다의 ‘웰니스’ 식품 전략은?
소비자의 음식 수요는 가공식품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유기농 식품에 치우치고 있다. 높은 투명성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 ...
2020.12.06.
트렌드
일본, 코로나 영향으로 ‘1인분 식사’ 확대
일본에서 ‘나 홀로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소용량·1인분 식사’와 같은 식사 관련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
2020.12.06.
이전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