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감자샐러드도 쉽게' 일본, 재택근무형 신상품 봇물
일본에서 재택근무에 맞춘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0.12.06.
트렌드
K-Pop 토스트? 인도네시아 한국식 토스트 인기
인도네시아 젊은층 사이에서 한국식 토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다. 토스트는 인도네시아인들...
2020.12.06.
트렌드
UAE 푸드테크 챌린지 우승 아이디어는?
아랍에미리트(UAE)아부다비에서 열린 푸드테크 챌린지(FoodTech Challenge)의 우승자가 발표됐다. 푸드테크 챌린지는 식량안보를 해결하기 위...
2020.12.06.
트렌드
“유기농은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분야”…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은 유기농 시장의 성장에 가속도를 붙였다. 소비자들의 선택이 보다 안전하면서도 건강한 ...
2020.12.03.
상품
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개최
미국 특산품을 한 자리에 모은 〈아메리카 푸드 페스티벌〉이 미국 중서부 동북부 식품수출협회 주관으로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 몰에...
2020.12.01.
피플
이케아가 식탁에서 지구를 그리는 방법…스할라 할보르손 글로벌이케아푸드 지속
이케아의 식탁에는 지구가 그려져 있다. 지구를 먼저 생각하며 고른 식재료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지속가능하며 건강한 음식’이라...
2020.11.30.
상품
카페 드롭탑, 겨울 맞이 ‘베이커리&디저트’ 신메뉴 11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베이커리와 디저트 신메뉴를 11종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은 27일 고품질의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
2020.11.27.
상품
제철맞은 미국 석류, 국내에서 본격 판매
제철을 맞이한 미국 석류가 국내 마트와 백화점에서 동시 판매된다. 미국 석류협회(US Pomegranate Council)는 겨울에 판매하는 ‘미국 캘리포...
2020.11.26.
아몬드는 왜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을까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인 11월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시기다. 외부의 기온과 습도가 급격히 떨어지면서 땀과 피지 ...
2020.11.25.
트렌드
‘맛의 정의가 변한다’ 내년에 유행할 ‘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면서 식품의 ‘맛’에도 새로운 정의가 일고 있다. 이제 ‘건강’과 ‘맛’이라는 두 ...
2020.11.24.
이전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