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피플
“스펠트밀, 국내 대체육…맛있는 건강식을 위한 선택”…서당 ‘썬더버드’ 셰프
5가지가 없다. 설탕, 밀가루, 버터, 크림, 튀김등 죄다 맛있는 것들이 레스토랑에 없다. 그런데도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들이 줄을 선다. ...
2020.11.23.
트렌드
미국에서 뜨는 파우더 식사대용품
미국에서 비만과 건강관리를 위한 식사대용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글로벌시장조사기관아이비스월드(IBISWor...
2020.11.22.
트렌드
음료와 캔디에도 '프리바이오틱스 첨가'
중국에서 프리바이오틱스를 이용한 식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腸)내 유익한 균의 성장을 촉진하고 미생물 ...
2020.11.22.
트렌드
'과자로 라멘으로' 일본 식용곤충 판매의 성공사례
일본의 무인양품이 최근 귀뚜라미 센베이(쌀과자)를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해 주목을 끌었다. 무인양품처럼 인지도가 높은 대형 유통망...
2020.11.22.
트렌드
UAE 레스토랑, 코로나 이후 현지 농산물 사용 증가
아랍에미리트(UAE)는 식품의 90% 가까이를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식품수입국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현지 농산물 재배를 늘리기 시작하면...
2020.11.22.
트렌드
중국 냉동식품 시장이 커진다
중국의 냉동식품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발생 후 ...
2020.11.22.
트렌드
일본 ‘타피오카 붐’ 이은 식품은?
일본에서 일었던 ‘타피오카 붐’의 인기가 조금씩 가라앉으면서 새로운 음료들이 그 자리를 채워가고 있다.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젊...
2020.11.22.
트렌드
허브향이 감미된 베트남 청양고추의 유행
베트남인들은 전통적으로 달고 짠 향신료를 바탕으로 음식을 즐긴다. 반면 청양고추나 후추 등 매운 맛을 내는 향신료들은 자주 사용하...
2020.11.22.
트렌드
일본내 길림양행 아몬드 인기는 어느정도?
일본에서 견과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넛츠 가공품 수입 시장도 매년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소개했다. 특히 한...
2020.11.22.
트렌드
새콤달콤 오미자, 해외서도 갈증해소 음료로 주목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필리핀 탐앤탐스 카페프랜차이즈와 손잡고 수출 유망품목인 오미자를 활용한 신메뉴...
2020.11.22.
이전
351
352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