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카다멈 커피' UAE, 향신료 결합한 고급 커피 인기
다양화, 세분화된 아랍에미리트(UAE) 소비자의 커피 기호에 따라 집에서도 스페셜티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인스턴트커피, 캡슐 커...
2020.08.19.
트렌드
일본의 식물공장, 코로나로 각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이후 식량 위기가 이슈도 떠오르면서 안정적으로 조달이 가능한 식물공장이 일본에서 주목...
2020.08.19.
트렌드
유럽 신선식품 수출엔 ‘Global GAP’ 인증 필수
지난 3월 미국에서 일어난 한국산 팽이버섯 식중독 사건으로 유럽에서도 최근 한국산 버섯 수입이 급감하고 있다. 식중독을 유발하는 ...
2020.08.19.
트렌드
일본 치킨, 테이크아웃 수요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진통 중인 일본에 때 아닌 가라아게 붐이 일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소개했다. 코로나19로 ...
2020.08.19.
트렌드
카자흐스탄 e-커머스 시장의 급성장 비밀
지난해 카자흐스탄 온라인 시장은 7000억 텡게(한화 약 2조)를 넘어섰다. 특히 올해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는 e-커머스 시장...
2020.08.19.
트렌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지키는 아몬드 ‘한 줌’의 영양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함께 유례없는 긴 장마가 이어지면서 신체·정신적 피로까지 더해진 ‘번아웃 증후군(Bur...
2020.08.19.
상품
돌(Dole), 사람과 지구를 위한 약속 ‘돌 프로미스(Dole Promise)’ 발표
글로벌 가공식품 및 청과회사 돌(Dole)이 지구와 사람을 위한 ‘돌 프로미스(Dole Promise)’를 발표했다. 이는 사람과 지구, 즉 모든 이해 관...
2020.08.18.
상품
캘리포니아호두협회, ‘캘리포니아호두 패밀리-팀핏, 팀쿡’ 운영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캘리포니아 호두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커뮤니티인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젝...
2020.08.18.
피플
“K-푸드는 궁중음식에서 많이 나와야” 인간문화재 정길자 궁중병과연구원장
김치나 치킨 등 전 세계로 뻗어가는 ‘케이푸드’(K-Food)에는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 K-Food 하면 바로 떠올려지는 간식이 딱히 없다는 점...
2020.08.14.
상품
식물성 카페라떼 드실래요? 동서, 오틀리 라떼 업그레이드 행사
종합식품회사 동서가 오는 31일까지 서울의 유명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에서 스웨덴 귀리 음료 오틀리(OATLY)로 만든 식물성 카페 라떼 무...
2020.08.13.
이전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