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코로나가 바꾼 카자흐스탄 차 문화
카자흐스탄의 경제성장이 저하되면서 오랜 차문화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카자흐스탄 일상...
2020.07.19.
트렌드
달라진 인니 소비자 식품 구매 행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초기에 사재기 현상이 발생했으나 최근에...
2020.07.19.
트렌드
'뉴노멀 시대' 인도네시아 레스토랑의 아이디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의 장기간 사회통제에 지친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이 최근 외출과 경제활동을 다시 시작함에 따...
2020.07.19.
트렌드
몽골 제2의 도시 다르항 내 한국산 신선류 현황
몽골 제2도시인 다르항은 수도인 울란바타르에 이어 2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특히 고소득가구가 도시 인구의 5%-10%를 차지하고 ...
2020.07.19.
트렌드
말레이시아. 홈쿡으로 대체되는 외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홈쿡을 하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 행태가 달라지고 있다. 외식 대비 직접 구입하는 식...
2020.07.19.
트렌드
빵 폐기물로 ‘비타민 C’ 재탄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이후로 식품의 지속가능성과 음식물 쓰레기 문제는 이전보다 더 부각되고 있다. 이에 대...
2020.07.19.
트렌드
日 코카콜라가 자판기 판매를 강화하는 이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일본 기업은 경영 악화 속에서도 다양한 경영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코카콜라의 경...
2020.07.19.
트렌드
'메뉴판은 QR코드로' 코로나로 확대된 프랑스 푸드테크
현재 각종 프랑스 스타트업들은 QR코드 메뉴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드테크 전문 프랑스 스타트업 SKEAT은 QR코드로 고객이 직접 메...
2020.07.19.
트렌드
유기농 배달 주문 급증한 UAE
아랍에미레이트(UAE)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 이후 유기농 식품의 배달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
2020.07.19.
트렌드
‘과일맛·우유맥주’ 중국 젊은층만의 맥주시장
‘칭다오 맥주’가 평정했던 중국 국내 맥주시장의 변화가 심상치 않다. 젊은 층 소비관이 빠르게 바뀌면서 최근에는 맥주의 맛과 건강...
2020.07.19.
이전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