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쌀밥에서 독립한 보리…활용도 높이며 글로벌 시장 진입
쌀과 밀보다 1000년 이상 먼저 재배되면서 인류 주식으로 이용됐다. 그러나 20세기 후 쌀과 밀에 떠밀려 어느덧 ‘잡곡 중 하나’로 존재...
2020.07.10.
상품
충청북도청, 친환경 식단 활성화에 앞장서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 관리위원회(이하 친환경농산물자조금)가 충청북도청과 9일 친환경농산물 소비 확산을 위한 ‘에코-프라이데...
2020.07.09.
트렌드
코로나로 美 식품업체 애태운 식재료 4가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후 집밥 횟수의 증가와 사재기등의 요인으로 미국 내 일부 식품은 공급 부족 현상이 나타...
2020.07.07.
트렌드
6 년 연속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체인점은?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칙필레(Chick-fil-a)가 6년 연속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 체인점으로 선정됐다. 치킨 프랜차이즈라고 하면 ...
2020.07.06.
트렌드
비나밀크, 한국 유제품 시장 진출
베트남 유제품 기업인 비나밀크(Vinamilk)사가 최근 공식 유통 파트너 비나코리아(Vinakorea)를 통해 자사 제품을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
2020.07.05.
트렌드
지갑 얇아진 미국인, 스토어브랜드로 발걸음 옮겼다
최근 몇 년간 유통업계는 스토어브랜드 론칭 바람이 거세게 불었다. 생필품은 물론이고, 패션과 뷰티 업계도 소매업체가 자사 브랜드를...
2020.07.05.
트렌드
'맥주 티셔츠' 일상용품을 활용한 베트남 이색 제품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후 비대면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베트만에서도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식품 구매가 급증...
2020.07.05.
트렌드
시작된 몽골 인플루언서 마케팅
몽골의 광대한 지역에 4G 네트워크가 연결되면서 스마트폰 사용자의 확산률은 최근 94%로 증가했다. 이에 따라 인플루언서(SNS 상 유명인...
2020.07.05.
트렌드
미국서 인기상승인 ‘통밀·글루텐프리 케이크’
미국내 빵 시장에서 프레쉬베이커리(fresh baked) 디저트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낱개 소포장한 디저트 상...
2020.07.05.
트렌드
호주의 최대 라면 수입국 한국, 앞으로 방향은?
호주의 최대 라면 수입국은 한국이다. 지난 2019년 기준 전체 수입량의 33.5%를 차지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태국, 대만이 뒤를 이은다. 하...
2020.07.05.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