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건강한’ K-푸드 시대]② K-푸드로 ‘슬기로운 집콕생활’…언택트 마케팅 나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심각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한국 식품은 해외에서 비교적 ‘선방’하는 중이다. 농...
2020.06.22.
트렌드
일본, ‘국산 식품으로의 전환’ 강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일본 정부가 식량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식량 자급률의 향상을 강조했다. 한국농수...
2020.06.21.
트렌드
일본, 상온보존 가능한 요구르트 출시
일본의 식품기업인 모리나가유업이 일본 업계 최초로 상온보존이 가능한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
2020.06.21.
트렌드
코로나 이후 벌어진 중국내 인스턴트 식품 대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중국에서는 즉석 면류, 즉석 훠궈, 냉동식품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의 수요가 크게 ...
2020.06.21.
트렌드
코로나19로 갈 길잃은 베트남 용과
베트남의 대표 과일인 용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갈길을 잃었다. 중국의 수출길이 막히면서 정부는 국내 소비를 ...
2020.06.21.
트렌드
中, 코로나19로 인한 ‘보상성 소비’ 시작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점차 회복 추세로 접어들며, 이른 바 ‘보상성 소비’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
2020.06.21.
트렌드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스테이크 차량 제공
인도네시아의 한 스테이크 전문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이후 차 안에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
2020.06.21.
트렌드
일본, 지난해 타피오카 수입 역대 최대
일본에서 타피오카 열풍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에서도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지난해 타피오카 수입 규모는 ...
2020.06.21.
트렌드
일본 젊은 세대 “아침 굶는다”
아침을 굶는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지난 4월 일본 농림수산성은 “젊은층의 아침 ...
2020.06.21.
상품
미국북서부체리의 시즌 시작…올해 첫 수확 체리 출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체리는 세포의 손상을 막고 면역력 관리에 좋은 여름철 대표과일이다. 천연 멜라토닌과 각종 비타...
2020.06.16.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