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10명중 8명이 바꿨다” 코로나가 바꾼 식사 풍경
“음식을 평소보다 더 많이 생각하고 있다” 미국 식품안전정보협회(IFIC, International Food Information Council)의 최근 조사에서 응답자 4명 중 ...
2020.06.16.
상품
미국유제품협회, ‘유스덱 엑스포트 익스체인지’ 섹션 런칭
미국유제품협회(U.S. Dairy Export Council)가 미국유제품협회 홈페이지에 ‘유스덱 엑스포트 익스체인지(USDEC Export Exchange)’섹션을 런칭했다...
2020.06.15.
트렌드
‘술도 테이크아웃·온라인 술자리’ 술 문화가 변했다
술도 ‘테이크아웃’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주류를 매장에서 가져오거나 캔에 담긴 ‘RTD(Ready To Drink) 칵테일’...
2020.06.15.
트렌드
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성 성분은 ‘커큐민’
미국인들이 건강 기능 성분으로 가장 선호하는 것은 ‘커큐민’(curcumin)인 것으로 나타났다. 커큐민은 카레의 주원료인 강황 속 폴리페...
2020.06.12.
트렌드
벚꽃 입힌 오레오, 베트남에서 대히트
베트남 식품 시장에서 스낵 분야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지난 2017년 시장조사기관 ...
2020.06.07.
트렌드
중국에서 인기높은 한국 스낵의 특징
중국 현지인들이 스낵을 ‘식사’로 여기는 경향이 짙어지면서 중국내 ‘하루 네 끼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의 스낵 ...
2020.06.07.
트렌드
달라진 인니 소비자 식품 구매 행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초기에 사재기 현상이 발생했으나 최근에...
2020.06.07.
트렌드
터키, 코로나 이후 레몬 수요 급증
무슬림이 99%를 차지하는 터키에서 1년 중 가장 중요한 성월은 라마단 기간(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이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2020.06.07.
트렌드
中, 코로나19로 인한 ‘보상성 소비’ 시작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점차 회복 추세로 접어들며, 이른 바 ‘보상성 소비’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
2020.06.07.
트렌드
태국, 소량·소포장 제품의 수출 강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상당기간 비축 가능한 식품과 즉석식품, 소포장 식품의 수요가 많아지는 등 태국 내 소비...
2020.06.07.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