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코로나 발생 이후 프랑스의 리테일 매출성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사태에 따라 프랑스인들의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생겼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
2020.06.07.
트렌드
일본, Non-알레르기 식품 출시 가속
일본에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없거나 적게 포함된 식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일본 ...
2020.06.07.
트렌드
‘면역력 향상’ 김치 유산균 활용한 일본 제품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일본 내 집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효식품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2020.06.07.
트렌드
미얀마 내 한국식품, 코로나 수혜범위에서 벗어난 이유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발병으로 미얀마 정부는 강경한 대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정...
2020.06.07.
상품
페루 아보카도, 이마트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
페루 수출관광진흥청(PROMPERU) 한국 사무소가 슈퍼푸드의 나라, 페루를 대표하는 건강 과일 아보카도를 6월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보...
2020.06.04.
트렌드
“목적없는 식품 구입은 끝” 포스트 코로나에 떠오른 ‘절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일상 속 ‘노멀’(normal)’은 새로운 세상에서 ‘뉴노멀’(New normal)로 바뀌는 중이다. 지...
2020.06.03.
상품
진원무역, 이제 매장에서 만난다 …'만나테라스' 오픈
수입과일 유통 전문기업인 진원무역이 오프라인 매장인 ‘만나테라스(MANNA TERRACE)’를 롯데아울렛 광교점 3층에 오픈했다. '만나테라스'...
2020.06.02.
상품
아몬드브리즈, 새 모델로 안보현 발탁
아몬드브리즈가 활기찬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안보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안보현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일...
2020.06.02.
상품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 '유기농 데이' 캠페인 개최
6월 2일 '유기농 데이'를 맞이해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가 '유기농 데이(6.2day)' 캠페인을 전개했다. 유기농데이는 친환경농...
2020.06.02.
트렌드
美 “코로나 이후 더 건강한 음식 먹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이 만든 뉴트렌드는 ‘면역력 강화’와 ‘간편식’이 합쳐진 ‘건강한 간편식’이다. 실제 ...
2020.05.29.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브런치…서울드래곤시티 ‘더 팬케이크’ 진행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