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 곰취하면 '양구'죠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2020.04.07.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 양양군의 특작물 '양양 생표고'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
2020.04.07.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설탕 대신 강원도에서 채밀한 천연 '허니원 벌꿀'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2020.04.07.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맛과 저장성 뛰어난 ‘강화섬 쌀’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전...
2020.04.06.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산속 땅의 정기 품은 천연 면역 식재료 ‘산나물’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전...
2020.04.03.
상품
[나눔과 배려 캠페인]‘암 예방’ 효과 인정받은 컬러푸드 열전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전...
2020.04.03.
상품
코로나 극복 위한 ‘친환경농산물’특별 판매전 개시
한국친환경농업협회와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 관리위원회는 한살림연합, 행복중심생협, 두레생협과 함께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
2020.04.02.
트렌드
'레몬 사와 열풍' 일본 식품시장에 찾아온 레몬
일본에서 레몬의 건강 효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레몬 사와(소주와 탄산수를 섞는 알코올음료)나 레몬 과자처럼 레몬을 원재료로 만든 ...
2020.03.29.
트렌드
베트남에서 히트친 태국산 ‘미니 파인애플’
태국 치앙 라이지역에서 생산 및 유통되고 있는 미니 파인애플이 베트남 내에서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먹기 편하며 신맛이 낮고 단맛...
2020.03.29.
트렌드
일본에서 대박난 PB 제품의 비결
일본에서 PB 히트 상품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PB(Private Brand) 상품이란 소매업체 혹은 도매업체가 제품 개발 단...
2020.03.29.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