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 치킨, 귀리, 인증’ 키워드로 보는 채식 트렌드
“올해는 고기를 덜 먹겠다” 절반이 넘는 미국인들이 새해에 다짐한 계획이다. 데이터 수집기관인 다이네이터(Dynata)에 따르면 2020년 ...
2020.02.06.
트렌드
이 케이크 이름, 누가 지었어?
서양 식사의 마무리는 디저트이다. 음식이 맛이 없어도 훌륭한 디저트가 나온다면 망친 입맛도 살아난다. 우리나라와 달리 서양요리에...
2020.02.03.
트렌드
일본, 신품종 야채 개발에 집중
일본 내 야채 섭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에 따른 신품종 야채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소개했...
2020.02.02.
트렌드
걸음마 떼고 있는 말레이시아 유기농 시장
말레이시아 유기농 식품 시장이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 채널 모두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말레...
2020.02.02.
트렌드
일본, 일손부족으로 물류비 지속 인상
최근 일본농업신문이 정리한 트렌드 조사에서 유통업계는 2020년 키워드로 ‘물류’를 꼽았다. 농축산물 공급과정에서 일본의 만성적 ...
2020.02.02.
트렌드
태국, 무알콜 맥주 소비세 늘린다
태국 소비세국이 무알콜 맥주와 무알콜 음료수에 대한 세금 증액 안건 제출을 고려중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태국 ...
2020.02.02.
상품
체조시간, 한장의식단 대용량 버전 ‘나에게 용기’ 출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체조시간이 대용량 쉐이크 ‘나에게 용기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에게 용기를’ 5...
2020.01.29.
트렌드
네덜란드, 프랑스의 ‘영양점수 라벨링’ 채택
네덜란드 보건부가 프랑스에서 개발된 ‘영양점수(Nutri-score) 라벨링 시스템’을 채택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영양...
2020.01.25.
상품
2020년 일본 시장을 강타할 핫 아이템
일본 식음료 시장의 진출을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파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코트라(KOTRA)는 젊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2020.01.25.
트렌드
미국인 “멕시코 매운 맛이 가장 좋아”
미국 식품업계에서 ‘매운 맛’ 열풍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미국 향신료업체인 칼색(Kalsec)...
2020.01.25.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Most Read Stories
“신선한 커피를 간편하게” 쟈뎅, 클래스 드립백 리뉴얼 선보인다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홍콩반점0410, ‘디아블로 IV: 증오의 그릇’ 출시 이벤트 열어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