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당·칼로리·카페인 제로’…일화 ‘일화차시 고구마알밤차’ 선봬
식음료 기업 일화는 블렌딩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제룸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와 볶음...
2024.07.15.
상품
‘비건 캠페인서도 하이뮨’…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 후원
일동후디스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주관하는 ‘채식, 한걸음 2024’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
2024.07.15.
상품
‘열대과일의 맛’…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선봬
발효유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열대과일을 담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
2024.07.15.
트렌드
‘냉동 디스펜서 음료 인기’ 미국 간식 트렌드
미국에서 냉동 디스펜서(음료 공급기) 음료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써카나(Circ...
2024.07.14.
트렌드
‘겹살’ 단어도 붙인다…K-푸드가 주도하는 일본 트렌드
최근 일본에서 4차 한류가 지속되면서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4차 한류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일본 ...
2024.07.14.
트렌드
‘신선 재료·휴대 편리성’ 中, 저출산 속 영유아 이유식
중국의 저출산 기조에도 불구하고 영유아 이유식은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
2024.07.14.
상품
‘노령견 전용·치료식’ 일본 펫푸드의 변화
일본에서 반려동물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되고 고령화되면서 펫푸드 시장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고령견 전용과 치료식으로 출시...
2024.07.14.
트렌드
러시아 유통망 와일드베리즈 “한국 제품 수입 확대 희망”
러시아 온라인 유통망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한국 수입 제품의 입점도 늘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핀테크(간편결제, 카드 ...
2024.07.14.
트렌드
“해외 협력 기업 적극 물색” UAE 농업 시장의 기회
아랍에미리트(UAE) 정부의 적극적인 식량안보 정책에 따라 농업 분야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모르...
2024.07.14.
트렌드
‘와인·스피릿까지 빠르게 확장’ UAE 무알코올 시장
무슬림 문화권의 아랍에미리트(UAE)는 기본적으로 금주 사회다. 하지만 최근에는 관광수요가 회복되고 거주 인구가 많아지면서 알코올·...
2024.07.14.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리로케이션'에 점주 웃었다”…맘스터치, 평균 매출 265% 증가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