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FOMO’ 성향 강한 미국 Z세대
미국 Z세대의 ‘FOMO’ 성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Z세대란 1997~2012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다. 리서치기업 젠Z플래닛(G...
2024.07.14.
트렌드
“한국산 고구마도 사용” 태국 내 '잇피자'의 인기
한국 피자 브랜드 ‘잇피자(EAT PIZZA)’가 태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피자맛을 알리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4.07.14.
트렌드
‘새로운 식감과 브랜드 협업’ 젤리 업체들의 차별화 전략
미국의 젤리 업체들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재료 사용 및 브랜드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
2024.07.14.
상품
‘매운맛은 못참아’…식품업계 매운맛 안주 주목
롯데웰푸드는 차별화된 매운맛으로 1020세대 공략에 나섰다. 편의점 전용으로 출시된 ‘크레이지 불만두’는 기존 제품에 쫄깃한 식감...
2024.07.14.
상품
‘첫 출시 가격으로 만날 음료 3종’…스타벅스 ‘커피 아워 25’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5일간 베스트 음료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의 최초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COFFEE HOUR 25)’ ...
2024.07.14.
트렌드
넷플릭스 많이 보는 브라질, 한식 체험도 증가
한국 콘텐츠의 영향으로 브라질 내 한식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할 전망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최근 세계인구리뷰(World Population Re...
2024.07.14.
트렌드
의존도 높은 스리랑카 식품 포장재, 정부 대책도 변화?
스리랑카 식품 산업에서 포장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스리랑카 식품 산업의 가장 큰 문제는 수입 원자재...
2024.07.14.
트렌드
‘짭짤한 맛 좋아’ 도미니카공화국의 스낵 시장
도미니카공화국 식품산업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도미니카공화국 통계청에 따르면 도미니카공화국의 2024...
2024.07.14.
트렌드
‘스푼 없어도·냉장고에서 바로’ 일본의 인기 잼 용기
일본의 잼 시장이 변화되고 있다. 새로운 잼 용기 출시 등 다른 상품과 차별화를 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
2024.07.14.
트렌드
‘주방에 키친 캐디 두세요’ 호주의 음식물 쓰레기 정책
호주가 음식물 쓰레기를 감소시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시도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호주의 지자체들은 FOGO(Food and Organic W...
2024.07.14.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