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최대 5000원 할인’…더본코리아 빽보이피자 배달의민족과 협업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오...
2024.07.01.
트렌드
‘고단백·대용량’ 일본 요거트 시장 트렌드
일본에서 요거트 시장에서 대용량이나 고단백을 강조한 요거트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일본 요...
2024.06.30.
트렌드
“홍삼 드세요” 한국 건기식, 말레이시아 공략 가속화
한국 건강기능식품들이 말레이시아 현지 시장의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KGC 인삼공사는 말레이...
2024.06.30.
트렌드
‘감법주의’로 달라지는 중국의 스낵 시장
중국에서 보다 건강한 스낵 시장은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다. ‘무설탕', ‘저지방', ‘저염', ‘저유'는 스낵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2024.06.30.
트렌드
‘수입 브랜드도 경쟁력 있어’ 중국 어린이 우유 시장
중국 유제품 시장에서 보다 건강한 어린이 우유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토우바오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2024.06.30.
트렌드
‘전 세계 식품 도매의 허브로’ 태국 피닉스 개점 준비
태국이 ‘피닉스 프라투남(Phenix Pratunam)’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 종합 도매 허브로 거듭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4.06.30.
트렌드
‘편의점에서 간편한 단백질바’ 확대되는 일본 단백질 시장
일본 냉장식품에서 고단백질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현지업체 스즈히로 가마보코는 지...
2024.06.30.
트렌드
미국에서 매출 올리는 ‘맞춤형 제작 음료’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미국 내 맞춤형 제작 음료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트...
2024.06.30.
트렌드
일본의 고단백 붐, 어디까지?
일본에서 고단백 식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두부바나 오트밀 등 손쉽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코트라(KOTRA)에 ...
2024.06.30.
트렌드
‘가고 싶은데 장소 없어’ 한식 관심 높은 벨라루스
벨라루스에서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현지에는 한국식품점이나 한국식당이 전무한 상황이다. 코트라(KTORA)에 ...
2024.06.30.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