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두끼, 성공 창업 위한 ‘6월 창업 설명회’ 진행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오는 22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두끼 본사 2층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천...
2024.06.20.
상품
“스무디 먹고 영화 티켓”…뚜레쥬르, ‘인사이드 아웃2’를 즐겨봐’ 이벤트 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스무디 주문 시 ‘인사이드 아웃2’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
2024.06.20.
상품
‘빽다방에 놀러온 짱구’…빽다방, ‘짱구는 못말려!’ 협업 메뉴 선봬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
2024.06.20.
상품
“20대 47%는 ‘그린 피버팅’ 경험”…브리타, 친환경 인식 조사 발표
평소 물을 마시는 방식으로는 생수(46.6%)가 정수기(43.4%)를 근소하게 앞섰다. 생수 응답자가 말한 생수 이용의 가장 불편한 점은 ‘일회...
2024.06.19.
상품
‘첫 글로벌 축구 파트너십’…기네스, EPL 공식 맥주로 지정
주류 기업 디아지오는 기네스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첫 글로벌 축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2024.06.18.
상품
‘1인가구 겨냥’…프레시지, 경량 밀키트 ‘더이지’ 신제품 선봬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더이지(the EASY)’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더이지 밀키트’는 1인 가구도 부담 ...
2024.06.18.
상품
‘3배 커졌다’…티젠, '콤부차 피치 점보팩' 선봬
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은 스틱 용량을 3배 늘린 '콤부차 피치 점보팩'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점보팩은 기존 분말 ...
2024.06.17.
트렌드
‘울란바토르에 늘어난 카페’ 몽골의 커피 시장
몽골에서 중산층과 고소득 계층이 확대되며 커피 문화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특히 인스턴트 커피보다 원두 ...
2024.06.16.
트렌드
‘일상에서 치즈·요거트’ 유제품 시장 커지는 중국
중국은 이미 세계 제2대 유제품 시장으로 손꼽히고 있는 국가다. 중국 유제품 산업 시장 규모는 지속해서 확대되는 중이라고 코트라(KTOR...
2024.06.16.
트렌드
‘나물밥 밀키트 재밌네’ 독일의 나물 진출 전략
독일에서 K-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와 채식 위주 식습관의 확대로 나물 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최근 독일에서 ...
2024.06.16.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집에서 만든다’ 바삭한 연근 부각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