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메가왓티 인기에 홍삼 알리기’…KGC인삼공사, 인도네시아 마케팅 강화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배구단의 외국인 선수 메가왓티 퍼위티(25·등록명 메가)의 나라 인도네시아에서 홍삼 마케...
2024.04.22.
상품
‘루비레드도 함께’…뉴질랜드 제스프리 키위, 올해 국내 첫 출하
글로벌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뉴질랜드 재배 키위를 올해 국내에서 첫 출하한다고 19일 밝혔다. ‘썬골드키위’와 신품종인 ‘루비레...
2024.04.19.
상품
비건 인증의 고단백…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 신제품 선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의 새로운 품목인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
2024.04.19.
상품
‘가방에 마루인형 키링’…해태아이스 마루,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해태아이스의 마루 스틱바, ...
2024.04.19.
상품
두끼,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국내 떡볶이 브랜드 ‘두끼’가 상위 3%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수여하는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선정됐다. ‘가맹하고 ...
2024.04.19.
상품
바나나에 퐁당…식품업계, 바나나 디저트 속속 출시
2024.04.18.
상품
‘이번엔 얼얼한 사천식’ …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이어 ‘사천자장면’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중국 사천 지역의 매운 맛을 살린 ‘더미식 사천자장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림은 지난 2022년 ‘더미식...
2024.04.18.
트렌드
유행 빵 쏟아져도…10년 전과 같은 빵집 베스트셀러
사실 단팥빵과 소보로빵은 우리나라 전통빵이 아닌, 일본에서 건너온 빵이다. 우리나라는 일본을 통해 제빵 기술을 받아들였다. 안 대...
2024.04.18.
상품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한 할리스, “텀블러 등 판매량 높아”
할리스는 글로벌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와 협업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 5일, ‘세서미 스트리...
2024.04.17.
상품
문화마케팅 강화…면사랑, ‘2024 신진 유망 연주자상’ 선정
최근 식품업계가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면사랑은 ‘2024 신진 유망연주자’ 증서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2024.04.16.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