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뷔페형 체인 레스토랑·프리미엄 버거 성장’…유로모니터, 2023 외식 시장 발표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지난해 소비자 외식시장 조사 결과 및 외식 시장 주요 트렌드를 발표했다. 4일 유로모...
2024.04.04.
트렌드
우울했던 보라색, 푸드 트렌드로 뜬 이유
영양소 효과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보라색은 안정감을 주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 신재현 강남푸른정신건강의학과 원장은 “색이 정...
2024.04.04.
상품
‘피에르 에르메’와 함께…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 선봬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정통 프랑스 파티셰(patissier·제과기능사)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
2024.04.04.
상품
햇반·맛밤과 만났다…CJ제일제당 ‘얼티브’, 고단백 음료 2종 선봬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는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얼티브 프로틴 쌀...
2024.04.03.
상품
‘특별 할인가에 맛보세요’…돌코리아, ‘카카오 브랜드데이’ 진행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는 봄을 맞아 ‘카카오 브랜드데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돌코리아는 카카오톡 쇼...
2024.04.03.
상품
신제품 100만 스틱 돌파…티젠 콤부차, 누적 4억 스틱 넘어
티젠은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성과에 힘입어 티젠의 콤부차 전체 ...
2024.04.03.
트렌드
‘대체 아닌 대세’ 일본 사로잡은 논알코올
일본에서 건강 기능을 갖춘 논알코올 신제품 속속 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지난 2월 후생노동성은 최초로 ...
2024.03.31.
트렌드
베트남에 등장한 ‘김치쌀국수’
베트남에서 김치를 쌀국수에 접목한 메뉴가 현지 소비자와 관광객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이 ...
2024.03.31.
트렌드
태국, 배달 음식 주문 감소 추세
태국에서 음식배달의 주문량이 이전보다 감소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태국의 카시콘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2024.03.31.
트렌드
대만 시장의 큰손은 ‘실버족’
대만 노년층이 신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업들은 시니어 제품 개발에 속력을 내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대만은 지난 2018...
2024.03.31.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