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송은이 떡볶이 맛을 두끼서’…두끼, ‘송은이 떡볶이 소스’ 선봬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방송인 송은이가 만든 ‘은이세끼의 대파송송 국물떡볶이(이하 ‘은이세끼 소스’)’와 함께 지역맛집&...
2024.06.04.
트렌드
“한국, 노르웨이 연어 인지도 세계 3위”…취임 직후 달려온 노르웨이 수산해양정
이날 자리에는 지난 2022년부터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CEO(최고 의사결정자)를 맡은 크리스티안 크라머(Christian Chramer)도 참석했다. 그는 ...
2024.06.04.
상품
“여름김치를 더 저렴하게”…대상 정원e샵, ‘종가 여름 김장 대전’ 열어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종가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종...
2024.06.04.
상품
“설탕에 카페인도 뺐다”…티젠,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 선봬
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은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맞춰 신제품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024.06.03.
상품
파우치 타입의 샘물…풀무원샘물, ‘풀무원투오’ 신규 브랜드 공개
풀무원샘물이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풀무원투오’ 신규 브랜드를 공개했다. 3일 풀무원샘물에 따르면 풀무원샘물은 ‘풀무원투오...
2024.06.03.
트렌드
콜롬비아 사로잡은 RTD 주류
콜롬비아에서 달달하고 도수가 낮은 RTD (Ready to Drink) 주류가 현지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RTD주류는 칵테일 등 섞어 마시...
2024.06.02.
트렌드
‘에너지 드링크 최대 소비국’ 미국, 달라진 시장 흐름
미국 음료 시장에서 에너지 드링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내세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
2024.06.02.
트렌드
‘No spice, no rice’ 인도네시아, 소스 진출 전략은?
인도네시아인들은 기본적으로 매콤한 향신료를 선호한다. 최근에는 각국의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향신료 수요도 높아졌...
2024.06.02.
트렌드
인도 강우량에 달라지는 UAE 장바구니 물가
올해 인도의 두류, 향신료, 쌀, 밀 등 작황이 좋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아랍에미레이트(UAE) 내 가격도 안정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현재...
2024.06.02.
트렌드
컵라면보다 봉지라면 사는 일본인
일본 면류 시장에서 즉석 봉지면의 판매실적이 컵라면 보다 상승세를 보인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식품 및 외식의 ...
2024.06.02.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