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中 저출산 속 영유아 영양제품은 성장세
중국의 저출산 기조 속에서 영유아 제품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현지 업체(MYGuancha)가 조사한 '2023년 영...
2024.03.31.
트렌드
‘폐수처리, 대체 팜유’ 네덜란드의 혁신기업들
'대체 팜유' 등 네덜란드상공회의소(KvK)의 ‘100대 혁신 기업 대회(SME Top 100 Innovation)’에서 지속가능한 산업 분야가 우수한 성적을 거뒀...
2024.03.31.
트렌드
‘신선식품이 많아’ 뜨거운 중국 공동구매의 열기
중국에서 공동구매의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커뮤니티 공동구매는 같은 생활 공간 내 거주자끼리 소비하는 행...
2024.03.31.
트렌드
홍콩 외식업계에 부는 한국요리의 고급화
한식이 홍콩 외식산업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홍콩의 고급 레스토랑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한국식 치킨이...
2024.03.31.
상품
‘신규 회원은 고구마쥬’…도미노피자, 4월 ‘엣지’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배달 피자업체 도미노피자는 4월 한 달 동안 신규 회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4월...
2024.03.31.
트렌드
‘2단 푸딩, 굴랍자문’ 일본의 최신 인기 디저트
일본에서 인도식 굴랍자문(Gulab Jamun)이나 츄러스 등 각국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
2024.03.31.
트렌드
‘배달 앱, 인플루언서’ 베트남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배달 앱과 인플루언서(인터넷에서 영향력을 가진 사람)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베트남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
2024.03.31.
트렌드
회복 중인 우크라이나 식품가공산업
우크라이나의 식품가공산업이 러-우 사태에도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현재 많은 투자자들은 우크라이나 산업 ...
2024.03.31.
트렌드
'아페리티프는 식물성 식품과' 프랑스 식전주 시장
프랑스 정부의 지원으로 식물성 및 채식 식품의 출시가 증가하는 추세다. 식전주 ‘아페리티프(Aperitif)’ 시간에서도 식물성 식품을 먹...
2024.03.31.
상품
MZ세대 '맵부심'에 마라맛 신제품 봇물
젊은 층의 일명 ‘맵부심(매운맛+자부심)’ 트렌드가 유행하며 ‘마라’를 활용한 신제품도 쏟아지고 있다. 마라는 매운맛을 내는 중국...
2024.03.31.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