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빵집 도산, 역대 최다’ 고물가 일본 빵집의 변화
일본 내 빵집 도산 건수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고물가와 밀 가격의 상승 등 원재료 가격의 상승이 원인으로 ...
2024.06.02.
트렌드
‘유명 셰프 모시기’ 대만 편의점의 브랜드 마케팅
대만 편의점이 유명 요식업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대만 편의점 도시락은 간편하게 ...
2024.06.02.
트렌드
한식 호감도 가장 높은 태국, ‘치킨 맛있어’
태국에서 한국식 치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 해외 ...
2024.06.02.
트렌드
말레이시아, 네슬레 출시한 ‘고추장 페이스트리’ 주목
네슬레 말레이시아가 식물성 고기로 만든 한국식 고추장 페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네슬레 말레...
2024.06.02.
상품
“한남동에서 펼쳐진 피자 예술”…SPC 베라, 세계 피자 마스터 행사 마쳐
SPC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 ‘베라(Vera)’가 제 2회 세계 피자 마스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고객에게 ...
2024.06.02.
트렌드
중국인 절반이 좋아하는 차 브랜드는 '헤이티'
중국의 차 음료 시장 규모가 최근 몇 년 사이 중국 소비재 시장 중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 기존 업계 상위 기업은 중국 국내 시장을 넘어...
2024.06.02.
트렌드
‘일주일 식단을 집앞까지’ 호주 대형마트의 구독제
호주에서 체중이나 근육 관리에 적합한 간편 조리 식품이 성행한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독일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 자...
2024.06.02.
트렌드
일본, 숏폼 영상으로 인기인 2가지 식품
최근 일본 Z세대 사이에서 수십 초에서 1~3분 정도 길이의 숏폼 영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이용자들의 식음료 소비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2024.06.02.
상품
‘이벤트 참여하세요’…호가든 ‘내 마음 속 오리지널’ 캠페인 전개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은 캠페인 ‘내 마음 속 오리지널’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호가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가든의 ...
2024.06.02.
상품
“자립준비청년의 미래 준비” 스타벅스, ‘2024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사회 진출을 돕는 ‘2024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의 오리엔테이션을 개최...
2024.06.02.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