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새우 매니아 주목’…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새우버거 2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는 새우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젊은 층의 새우버거 출시 요청이 ...
2024.03.04.
상품
‘잘린 계란이 통째로’…써브웨이, ‘에그 슬라이스’ 출시
샌드위치전문점 써브웨이는 ‘에그 슬라이스(Egg Slice)’ 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그 슬라이스’는 계란 한 알을 샌드위치, ...
2024.03.04.
트렌드
‘미림, 요리술 사용 늘어’ 일본 조미료 시장
코로나 19 확산 후 가정 내 요리가 늘어나면서 기초 조미료인 미림 및 맛술에 대한 수요도 많아졌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
2024.03.03.
트렌드
일상 반찬으로 성장하는 중국 조림류 식품
중국 내 조림류 식품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국 홍찬산업연구원에서 최근 발표한 보고...
2024.03.03.
트렌드
일본, 인스턴트 면과 과자도 ‘건강’ 키워드
일본내 건강의식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식품업계전반에 건강을 생각하는 상품개발이 많아졌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4.03.03.
트렌드
‘나에게 선물’ 일본 밸런타인데이 소비 변화
일본에서 밸런타인데이 소비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대신 자신에게 초콜릿을...
2024.03.03.
트렌드
대만, 바리스타 기술을 디지털화한 핸드드립커피머신 주목
대만에서 바리스타 기술을 디지털화한 핸드드립커피머신이 출시돼 주목을 받았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해 말 개...
2024.03.03.
트렌드
중국 외식산업의 음료 콜라보
중국 외식산업의 음료 콜라보(일시적 협업)이 활발해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탄산음료 제품은 느끼함과 매...
2024.03.03.
트렌드
일본, 인스턴트 면과 과자도 ‘건강’ 키워드
일본내 건강의식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식품업계전반에 건강을 생각하는 상품개발이 많아졌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
2024.03.03.
트렌드
'커피에 과일 추가' 태국의 음료 트렌드
태국에서 건강한 탄산음료 트렌드가 일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 조사 업체인 민텔(Mintel)에서 발표한 태국...
2024.03.03.
이전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