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컬러 분말 가루로 업그레이드…풀무원, ‘컬러 롤유부초밥’ 선봬
풀무원식품은 ‘롤유부초밥’의 후속 제품으로 ‘컬러 롤유부초밥’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말 풀무원이 처음 선보인 ...
2024.02.05.
트렌드
2023 일본 외식업계 휩쓴 키워드 ‘레트로’
레트로(retro. 복고풍의) 열풍이 일본 외식체인의 메뉴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보도된 일...
2024.02.04.
트렌드
‘편의점 성장 지속될까’ 미국 알코올 음료 트렌드
미국 RTD(Ready to Drink)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맛과 편의점 구매가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2024.02.04.
트렌드
‘낮은 도수의 새로운 맛’ 칠레 맥주 시장이 변한다
칠레 맥주 시장에서 새로운 맛의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쿤스트만(...
2024.02.04.
트렌드
‘도시락, 밀키스’ 러시아가 여전히 사랑하는 K-푸드
러시아에서 현지화 전략을 펼쳐왔던 한국 식품들이 코로나 19 위기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러시아...
2024.02.04.
트렌드
‘아시아에서 영감받아’ 영국의 식품 유통시장
영국의 식품 유통시장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
2024.02.04.
트렌드
‘소화제 대신 유산균’ 말레이시아 프로바이오틱 시장
코로나19 이후 말레이시아에서 프로바이오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올해는 특히 유아 영양제가 다수 ...
2024.02.04.
트렌드
‘특별한 매운맛’ 콜롬비아에서 주목받는 한국 라면
콜롬비아에서 한국 라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한국 문화가 중남미에서 인기를 끌면서 콜롬비아에서...
2024.02.04.
트렌드
동결건조 치즈, 중국 치즈 시장 성장 견인
중국의 치즈 시장이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푸인궈지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중국 치즈 시장은 2...
2024.02.04.
트렌드
‘마트도 비건 상품 확대’ 독일, 비건 트렌드 지속
독일 내 비건(vegan. 완전 채식) 트렌드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독일 알렌스바흐연구소(IfD) 연구 결과, 지난해 독...
2024.02.04.
이전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다음
Most Read Stories
“생크림같은 땅콩버터”…정미소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선봬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이제 한달' 매끼가 중요한 수험생 식단 관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