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배달 앱, 인플루언서’ 베트남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배달 앱과 인플루언서(인터넷에서 영향력을 가진 사람)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베트남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
2024.03.31.
트렌드
회복 중인 우크라이나 식품가공산업
우크라이나의 식품가공산업이 러-우 사태에도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현재 많은 투자자들은 우크라이나 산업 ...
2024.03.31.
트렌드
'아페리티프는 식물성 식품과' 프랑스 식전주 시장
프랑스 정부의 지원으로 식물성 및 채식 식품의 출시가 증가하는 추세다. 식전주 ‘아페리티프(Aperitif)’ 시간에서도 식물성 식품을 먹...
2024.03.31.
상품
MZ세대 '맵부심'에 마라맛 신제품 봇물
젊은 층의 일명 ‘맵부심(매운맛+자부심)’ 트렌드가 유행하며 ‘마라’를 활용한 신제품도 쏟아지고 있다. 마라는 매운맛을 내는 중국...
2024.03.31.
트렌드
'집에서 만드는 고급 칵테일' 미국 칵테일 트렌드
올해 미국 소비자들은 칵테일을 마실 때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세계...
2024.03.31.
트렌드
'칠면조 소시지' 프랑스 할랄 시장 주목
프랑스에서 할랄(Halal)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프랑스통계국(INSEE)의 지난해 발표에 따르...
2024.03.31.
상품
‘노티드 음료 드세요’…GFFG, 노티드 카페 메뉴 강화
GFFG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음료 및 케이크 메뉴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케이크 3종과 음료 8종이다. 케이크는 ...
2024.03.29.
상품
23주념 기념…이디야커피 ‘플랫치노’ 재출시 및 이벤트 진행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는 오는 4월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 메뉴 재출시와 더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2024.03.29.
상품
‘길쭉 소시지가 통째로’ …SPC 던킨,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
2024.03.28.
피플
“캘리포니아 생산 방식은 달라요”…돈 제아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장
캘리포니아의 자연 환경도 빠질 수 없는 요소다. 협회장은 큰 일교차, 기름진 토양, 풍부한 일조량, 그리고 무성한 계곡이 푸룬 재배에 ...
2024.03.28.
이전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다음
Most Read Stories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노화 속도 천천히’…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은?
‘식사 대체하는 스낵’ 2024년 휩쓴 미국 스낵 시장
‘짱구와의 두 번째 만남’…빽다방 겨울 신메뉴 선봬
‘밤 티라미수·밤양갱’…젊어진 제철 밤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
‘작아지거나 커지거나’ 중국 간식의 혁신
중국 간식 시장에서 소포장 또는 대용량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