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스낵바 브랜드 네이처밸리(Nature Valley)는 러너블이 주최하는 ‘언더아머 대학러닝리그 시즌2’에 자사 대표 제품인 ‘프로틴바’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7일 개최된 올해 행사는 3개월간 진행된다. 약 36개 대학교에서 총 1500명의 대학생이 참여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네이처밸리는 이번 대학러닝리그에 프로틴바 8000개 지원을 결정했다. 이는 지난 6월 러닝 행사 ‘런페스타’의 프로틴바 1만 개 지원에 이은 두 번째 지원이다.
네이처밸리는 행사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러닝 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대학생에게 ‘프로틴 피넛 & 초콜릿바’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이퍼바, 풋젤리, 하겐다즈 등 제너럴밀스의 다른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기회도 마련했다.
네이처밸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네이처밸리 관계자는 “네이처밸리 프로틴바로 대학생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이처밸리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