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요거트’와 ‘액티비아’로 브랜드 체계 재편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론칭 [풀무원다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를 론칭하고 글로벌브랜드 ‘액티비아’와의 이원화를 통해 국내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액티비아' 이외의 개별 브랜드를 '풀무원요거트'로 통합 개편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무원다논의 제품력에 풀무원의 브랜드 자산을 더했다. 이에 따라 기존 풀무원다논의 4개 개별 브랜드는 ‘풀무원요거트’ 하위 브랜드로 재편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는 토핑요거트 ‘요거톡’, 기능성 요거트 ‘솔루션’과 ‘하루’이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 브랜드 통합에 따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풀무원요거트 로고를 제품명 상단에 크게 배치했다.
풀무원다논은 향후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기술을 앞세워 다양한 풀무원요거트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정혜승 풀무원다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브랜드 통합운영은 요거트 브랜드로써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풀무원의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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