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G 티 활용한 음료 4종 및 신규 TWG 티백 세트도 함께 선봬
[투썸플레이스]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글로벌 티(TEA) 브랜드 TWG의 차를 활용한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TWG는 2008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차 브랜드로, 투썸플레이스는 2017년 국내 카페 업계 최초로 TWG와 독점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가을 신제품은 블랙티 향의 ‘TWG 1837 블랙티 무스’, 리뉴얼한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등 케이크와 시그니처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 4종이다. 케이크 신메뉴 ‘TWG 1837 블랙티 무스’는 TWG 블랙티의 향을 담아낸 무스 케이크로, TWG의 감성 틴케이스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TWG 특유의 옐로우 장식을 더한 케이크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도 출시한다.
음료 4종 역시 TWG 티 베이스로 구성됐다. 홍차와 바닐라향이 어우러진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와 발효 과정을 거친 ‘TWG 임페리얼 우롱’이 출시된다.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는 홈카페족을 위해 15개입 티백 세트로도 준비했다.
블렌딩 티 메뉴 2종도 선보인다. ‘TWG 엘더플라워 블랙티’는 ‘TWG 싱가포르 브렉퍼스트’에 엘더플라워와 유자 레몬을 더했으며, ‘TWG 우롱 크림티’는 ‘TWG 임페리얼 우롱’과 크림이 어우러진 맛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관계자는 “이번 TWG 메뉴들은 깐깐하게 평가하는 내부 품평에서도 맛 관능과 비주얼 등을 고려한 종합 평점이 4.0점(5점 만점)에 이를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올 가을 투썸에서 선사하는 깔끔하고 향긋한 차 한 잔과 달콤한 케이크로 완벽한 휴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