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Eat
  • 음료
  • 아몬드와 오트와의 만남…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선보여
  • 2022.10.12.
아몬드브리즈x어메이징 오트 콜라보로 탄생한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신제품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를 정식 출시한다.

12일 아몬드브리즈에 따르면, 신제품은 아몬드&오트는 1팩(190㎖) 기준 60㎉로 아몬드브리즈의 장점인 부담 없는 칼로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에 오트(귀리)의 고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브리즈 제공]

아몬드브리즈 신제품의 주원료는 아몬드와 오트(귀리)다. 아몬드와 오트(귀리)는 음료 생산 시 일반 우유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곡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고품질 원료인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와 100% 핀란드산 오트(귀리)를 사용해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칼슘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커피와 함께 라떼로 즐기거나 시리얼, 곡물가루에 타 먹을 수 있으며, 베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는 오늘(12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뒤 구매 인증을 하거나 신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몬드브리즈 한정판 굿즈인 필름 카메라와 20인치 캐리어를 증정하며,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