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대상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의 피키타카(PIKITAKA)는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피키타카’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다.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오리지널 푸드쉐이크’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넣었다. 초코맛이 특징인 ‘초코 푸드쉐이크’에는 클로렐라가, ‘바나나 푸드쉐이크’는 유단백가수분해가 들어있다.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는 홍삼을, ‘옥수수 푸드쉐이크’는 알로에겔을 함유했다.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단백을 골고루 사용했고 식이섬유도 넣었다. 곡물 재료는 스팀으로 찌고 열풍으로 건조한 후 로스팅했다.
제품은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다.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쇼핑하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마트스토어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지난 3월 출시했던 초콜릿 5종에 이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쉐이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