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얼그레이티와 블랙 사파이어 포도의 만남 …공차코리아, ‘뱅쇼 얼그레이’ 출시
  • 2023.12.14.
‘뱅쇼 얼그레이’ [공차코리아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 스페셜 신메뉴로 ‘뱅쇼 얼그레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뱅쇼 얼그레이’는 겨울철 인기 음료인 ‘뱅쇼’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공차 오리지널 티인 얼그레이와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조합한 논알콜 음료다.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공차는 고당도 블랙 사파이어 포도에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얼그레이 티와 달콤 쌉싸름한 자몽 시럽, 진저브레드 시럽을 조합했다. 여기에 시나몬 스틱, 건조 청귤칩, 건조 라즈베리홀 등의 토핑도 올렸다.

공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뱅쇼 얼그레이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기존 회원 및 행사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 모두에게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차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뱅쇼’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차를 재해석해 출시했다”며 “와인 대신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사용한 논알콜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