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신메뉴 [공차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러브 포션’을 컨셉트로 ‘요구르트 러브 포션(크러쉬), ‘초콜렛 러브 포션(밀크티)’, ‘타로 러브 포션(크러쉬)’ 총 3종이다. ‘요구르트 러브 포션’은 상큼한 요구르트 크러쉬에 자스민 그린티와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한 메뉴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초콜렛과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냈다. ‘타로 러브 포션’은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했다.
디저트인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도 2월 출시한다. 체리향이 담긴 하트모양의 젤리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러브 포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해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만의 레시피로 만든 달콤한 밀크티와 크러쉬, 사랑스러운 하트 보틀 패키지로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