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일화차시고구마알밤차’[일화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식음료 기업 일화는 블렌딩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제룸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와 볶음 알밤을 활용해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고구마 농축액과 볶은 알밤 추출액을 사용했다. 당, 칼로리, 카페인을 모두 배제한 제로 음료다.
500㎖페트(PET) 타입의 RTD(Ready-to-Drink) 음료로, 패키지 디자인은 알밤과 고구마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삽입했다.
신제품은 일화의 온라인 공식 자사몰인 ‘일화몰’을 비롯해 쿠팡, G마켓, 11번가,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당, 칼로리, 카페인 모두 함유되지 않은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하게 됐다”며 “차를 즐기는 2030세대들의 증가 흐름에 맞춰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티 음료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화차시’는 일화가 지난 2021년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브랜드다. 기존의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3종을 올해 초 제로 버전으로 출시한 바 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