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이마트’·’마이리틀셰프' 제휴 포스터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유통업체 이마트와 협업해 마이리틀셰프 제휴 게임을 선보이고, 미국산 소고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9일 미국육류수출협회에 따르면 내달 15일까지 마이리틀셰프에서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 게임을 즐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이마트 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쿠폰은 이마트 어플리케이션(앱) 내 쿠폰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등록 후, 8월 30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혜택은 이마트 미국산 소고기 3종 모둠팩(척아이롤, 부채, 갈비살) 1만원 할인 쿠폰, 이마트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 5% 할인 쿠폰 등 총 2종이다.
마이리틀셰프 제휴 게임 모습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U.S. 스테이크 하우스 (STEAK HOUSE)’를 오픈했다. 소비자는 게임을 통해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다양한 굽기로 조리해보고 여러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게임을 통해 미국육류수출협회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협업 기념 한정 게임 캐릭터 코스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미국산 소고기의 뛰어난 맛과 가치를 재미있고 친숙한 방법으로 전하고자 마이리틀셰프와 첫 모바일게임 제휴를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