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태열 건강의학 선임기자] 케어놀로지(Carenology95) 제품이 11월 7일부터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입점한다.
현재 케어놀로지는 온라인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검증되었고, 특허 등을 보유한 경우에만 입점 가능하다. 케어놀로지는 임이석테마피부과 대표원장 임이석 원장이 30여년간 90만건 이상의 임상을 기반으로 수많은 피부 고민 해결 베이스로 개발한 브랜드 기술력이 입증되어 올리브영에 입점이 가능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올리브영 강남우성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제품은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리블루 밸런싱 크림 인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 7종으로, 실제 임이석테마피부과 입점되어 시술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며, 간편하게 집에서도 피부 문제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엄선된 제품들이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본사 제품력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올리브영 강남우성점 입점을 시작으로 11월 내에 올리브영의 또 다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놀로지에서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펼치고 있다.
kty@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