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올가니카, 11번가에서 ‘올가니카 브랜드 위크’ 진행
  • 2019.08.0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11번가 단독 구성 상품 사은품 증정 및 올가니카 인기상품 최저가 판매
- 천만 원 상당의 올가니카 제품, 결식 우려 아동 지원에 기부

[리얼푸드=육성연 기자]클린푸드 기업 올가니카(대표 홍정욱)가 커머스 마켓 ‘11번가’에서 ‘올가니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가니카 브랜드 위크는 8월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11번가 단독 구성 상품 구매 시 토트넘핫스퍼 보틀 증정, ‘마시는 OMG’ 한정수량 1+1행사, 올가니카 인기상품 최대 3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번가 단독 한정 판매 제품 완판 시, 1000만 원 상당의 올가니카 제품이 사회변화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에 결식 우려 아동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그동안 결식 우려 아동 사업을 후원해 온 올가니카는 앞으로도 아동과 관련된 사회 문제를 전달하고, 대중의 관심을 독려하는 캠페인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 단독 구성 상품인 ‘마시는 OMG’ 는 국내 최초 ‘100% 식물성 프로틴’ 음료로, 최적의 영양체계를 갖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제품이다. ‘마시는 OMG’ 한 팩(325㎖)에는 하루 권장량 36%에 달하는 식물성 단백질 20g과 100억 마리 유산균, 22종의 자연재료, 천연 식이섬유 11g, 9종의 비타민· 미네랄과 더불어 동물성 단백질에 뒤쳐지지 않는 아미노산을 200㎉ 이하로 한 팩에 담았다. 특히 기존 단백질 보충제와 달리 색소나 보존료 등 가공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유제품 같은 동물성 재료, 알레르기 유발 원인인 대두, 유전자변형(GMO) 원료도 배제한 클린 음료이다.

11번가 ‘올가니카 브랜드 위크’ [사진=올가니카 제공]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