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하림펫푸드가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 합성보존료 0%을 원칙으로 펫휴머니제이션(인간화 현상) 트랜드를 주도하는 선두 브랜드이다.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특징을 가지며, 지난 2017년 4년 출시 이후 반려동물 가족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 패키지 [사진=하림펫푸드] |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는 반려동물을 위한 산타 코스튬이 동봉되어 있으며, 랜덤으로는 100만원 국민관광상품권과 30만원상당의 밀레니엄 힐튼의 반려동물동반 숙박권, 하림펫푸드 몰 쿠폰의 행운 랜덤카드이 들어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냈지만 크리스마스에는 산타 코스튬을 착장 한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하림펫푸드 직원이 서울 자양동의 몰리스펫샵에서 반려견 콩이와 함께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 를 소개하고 있다. 하림펫푸드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동물용 산타코스튬과 100만원 국민관광상품권 랜덤카드가 동봉된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는 이마트 몰리스펫샵과 오프라인 전문 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해시태그 더리얼크리스마스로 코스튬을 착장 강아지, 고양이를 수배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