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더리얼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리얼 라운지’는 하림펫푸드 ‘더리얼’의 냉동제품 플레이팅 서비스와 함께 오픈 기념으로 반려동물 전용 ‘핫 초콜렛’을 제공한다. 하림펫푸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를 약속하며 지난 2017년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더리얼’을 출시했다.
또한 시즌별로 ‘더리얼 라운지’에서만 제공하는 한정 특별 메뉴를 만나 볼 수 있으며, 3월 첫번째 메뉴는 짜장면이다.
하남 스타필드내 몰리스내의 ‘더리얼 라운지’에서 반려동물 동반 가족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함께 하고 있다. [하림펫푸드 제공] |
최근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가장 주된 키워드는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시한다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편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리얼 라운지’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위해 트랜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핫플레이스가 선호하는 인테리어인 미드 센츄리 모던풍의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가족과 반려동물이 세련된 공간에서 함께 시간을 공유하도록 마련한 공간”이라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더리얼 라운지’는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스타필드 하남점의 몰리스펫샵 내부에 마련돼 있다. 3월 5일 오픈하며,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더리얼’ 제품을 구매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플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달 동안은 반려동물용 핫 초콜렛 ‘더리얼 도골렛’(Hot Dogolate)도 만나 볼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내 ‘더리얼 라운지’에 방문한 반려견이 한정 특별 메뉴인 짜장면을 맛있게 먹고 있다. [하림펫푸드 제공] |
‘더리얼 라운지’[하림펫푸드 제공] |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