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반려동물 펫푸드 회사 하림펫푸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반려가족 소비자 잡기에 나선다. ‘인스타그래머블 (Instagra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소비에 주목하는 2030 세대는 물론 많은 반려동물 가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굿즈 (산타모자, 루돌프 모자, 스티커)를 포함하여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강아지사료 2종(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과 고양이 사료 1종(더리얼 캣 그레인프리 크런치), 간식 2종(더리얼 퍼프 , 더리얼 마들렌) 총 5종으로 구성돼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마스에디션의 산타모자 굿즈를 쓰고 있는 반려묘 젤리 [하림펫푸드 제공] |
하림펫푸드는 더리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반려동물 동반 VIP 패키지 숙박권과 더리얼 상품권 등을 총 405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2월 한 달간 한정수량을 판매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더리얼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던 것은 반려동물 가족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해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라며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반려동물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