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가방에 마루인형 키링’…해태아이스 마루,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
  • 2024.04.19.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가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인형 모습 [해태아이스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해태아이스의 마루 스틱바, 샌드, 카톤, 미니컵 등 총 10종의 제품에는 ‘마루는 강쥐 캐릭터’ 디자인이 삽입된다. 특히 마루 샌드 제품에 총 18종의 ‘마루는 강쥐’ 캐릭터 씰스티커가 동봉된다. 이 중 일부는 협업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됐다.

오는 5월에는 해태아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마루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 세트는 총 14종의 다양한 마루 제품으로 구성된다.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마루는 강쥐 ’ 미니인형 키링(key ring·열쇠를 끼운 고리)을 증정한다.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마루’는 최정상, 꼭대기를 의미하는 순우리말이다. 지난 2002년 9월 호두마루 제품이 처음 출시됐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