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서서 먹는다’ 코로나 이후 日에서 유행인 ‘타치구이’ 문화
일본에서 과거를 회상할 수 있는 타치구이 스타일의 가게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잇달아 등장하고 있다. ...
2022.12.18.
트렌드
‘일반인도 락토프리 선택’ 폴란드 프리프롬 시장
건강 및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폴란드에서도 프리프롬(Free-From) 식품의 시장이 꾸준히 성장해 왔다. 프리프롬 식품은 인공첨가제 등 ...
2022.12.18.
트렌드
일본, 2023년 주목해야 할 음식 키워드
연말이 다가오면서 일본의 식품관련 웹미디어인 ‘오우치고항’이 ‘2023년에 주목하고 싶은 식품 관련 키워드’를 발표했다. 한국농...
2022.12.18.
트렌드
‘할랄 인증’ 홍콩 틈새시장의 황금 기회
홍콩 침사추의 근처에 있는 KFC 매장은 홍콩에서 최초로 할랄(무슬림에게 허용된 것) 인증을 받은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고객 중에는 ...
2022.12.18.
트렌드
멕시코, 중남미 중 ‘지속가능한 소비’ 성장 가장 높아
중남미 지역중 ‘지속가능한 소비’ 트렌드가 멕시코에서 가장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남미...
2022.12.18.
트렌드
‘메뉴 가격 7.3% 올린다’ 캐나다 카페 및 패스트푸드 업체들
캐나다 다수의 외식업체가 향후 12개월에 걸쳐 메뉴 가격을 평균 7.3% 인상 계획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아이비스월...
2022.12.18.
트렌드
미국 네슬레, 지속가능 커피에 투자
스위스에 본사를 둔 네슬레의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지속가능성을 위해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
2022.12.18.
트렌드
독일 유통매장 알디, 스페인 유통망 확장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과 장기화되는 인플레이션으로 스페인 소비자의 식품 유통 할인채널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
2022.12.18.
트렌드
‘단순함을 원한다’ 美 소비 트렌드 전망
최근 미국 소비자들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높아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단순함’을 추구하는 성...
2022.12.18.
트렌드
‘소량씩 정기구독하는 온라인몰 대세’ 홍콩의 펫푸드 시장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이후 홍콩에서는 반려동물을 가족구성원처럼 대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Pet Humanization, 동물의 인...
2022.12.18.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투썸플레이스, ‘바나나 샷 아메리카노’ & ‘바나나 샷 라떼’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