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SNS 화제인 ‘오버나이트 오트밀’, 집에서 만든다…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였던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한다. 매일유업은 지난 10월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어메...
2022.12.06.
트렌드
트러플 살사부터 치커리차까지…‘프랑스 미식 축제’ 가보니..
미식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뜨거워진 가운데 ‘미식의 나라’ 프랑스 식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미식 축제가 국내에서 열렸...
2022.12.06.
상품
GC녹십자웰빙,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관절연골엔 구절초’ 기부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이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소속 장애인 전문체육선수들에게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
2022.12.05.
트렌드
‘가방에 넣는 검은깨 환’ 中 Z세대의 보양 간식 열풍
중국의 젊은 세대가 보양 식품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건강 보양 업계 시장 발전 현황 보고...
2022.12.04.
트렌드
브라질, 고급 수제 초콜릿 ‘빈투바’ 인기
브라질은 카카오콩 재배량과 초콜릿 생산량이 많은 국가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브라질은 2019년 기...
2022.12.04.
트렌드
‘할랄 푸드 생산 기지로 거듭난다’ 태국, 말레이시아와의 협력
태국이 할랄 푸드(무슬림에게 허용된 식품)에 대한 인식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말레이시아와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무슬림 인구가 많...
2022.12.04.
트렌드
중국의 에어프라이어 열풍, 다기능·고급화가 대세
중국에서 소형가전 산업의 전체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에어프라이어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화징산...
2022.12.04.
트렌드
中 밀크티 브랜드의 가격 인하 여파
중국의 차(茶) 음료 열풍을 일으킨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가 올해 초부터 가격을 여러 번 인하하고 있다. 헤이티를 시작으로 많은 밀크티...
2022.12.04.
상품
“한국 2:1 예측 적중” 카스 광고, SNS서 화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스폰서 오비맥주 카스가 최근 월드컵 캠페인 광고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2:1 ...
2022.12.04.
트렌드
스웨덴. 일식 이어 한식에도 관심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스웨덴에서는 한류를 비롯한 아시아 음식에 주목하는 등 식단의 다양성이 커지고 있다. 코트...
2022.12.04.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투썸플레이스, ‘바나나 샷 아메리카노’ & ‘바나나 샷 라떼’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