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가방에 넣는 검은깨 환’ 中 Z세대의 보양 간식 열풍
중국의 젊은 세대가 보양 식품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건강 보양 업계 시장 발전 현황 보고...
2022.12.04.
트렌드
브라질, 고급 수제 초콜릿 ‘빈투바’ 인기
브라질은 카카오콩 재배량과 초콜릿 생산량이 많은 국가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브라질은 2019년 기...
2022.12.04.
트렌드
‘할랄 푸드 생산 기지로 거듭난다’ 태국, 말레이시아와의 협력
태국이 할랄 푸드(무슬림에게 허용된 식품)에 대한 인식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말레이시아와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무슬림 인구가 많...
2022.12.04.
트렌드
중국의 에어프라이어 열풍, 다기능·고급화가 대세
중국에서 소형가전 산업의 전체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에어프라이어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중국 화징산...
2022.12.04.
트렌드
中 밀크티 브랜드의 가격 인하 여파
중국의 차(茶) 음료 열풍을 일으킨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가 올해 초부터 가격을 여러 번 인하하고 있다. 헤이티를 시작으로 많은 밀크티...
2022.12.04.
상품
“한국 2:1 예측 적중” 카스 광고, SNS서 화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스폰서 오비맥주 카스가 최근 월드컵 캠페인 광고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2:1 ...
2022.12.04.
트렌드
스웨덴. 일식 이어 한식에도 관심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스웨덴에서는 한류를 비롯한 아시아 음식에 주목하는 등 식단의 다양성이 커지고 있다. 코트...
2022.12.04.
트렌드
와인의 나라 프랑스, 수제 맥주 찾는 젊은 층
세계적인 와인 생산국 프랑스에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와인 소비가 줄어들고 수제 맥주를 먹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코트라(KOT...
2022.12.04.
트렌드
美 인스타카트, 건강에 초점맞춘 사업계획 발표
미국 최대의 신선식품 배송업체인 인스타카트(Instacart)가 건강 중심 사업 계획인 인스타카트 헬스(Instacart Health)를 발표했다고 한국농수...
2022.12.04.
트렌드
'한 손은 자유롭게' 日, 이젠 디저트도 '마신다'
일본에서 먹는 디저트가 아닌, 음료로 출시되는 디저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마시는 푸딩처럼 ‘마시는 디저트’라는 표현까지 ...
2022.12.04.
이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다음
Most Read Stories
도미노피자, 27일 ‘SKT T day’ 행사 진행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