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美 업사이클 식품, 이제는 인증 확보가 중요
미국에서 업사이클 식품이 주목을 받으면서 관련 인증을 받는 식품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
2022.09.04.
트렌드
중국 라면의 고급화 경쟁 시작
중국의 라면 시장에서 고급화 추세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중국 4대 라면 브랜드인 캉스푸, ...
2022.09.04.
트렌드
‘편의점에서 내가 만든다’ 일본에서 화제인 스무디
일본에서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세븐카페 스무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도권인 도쿄와 그 인근 도시인 치바 내 일부 점포에서만 ...
2022.09.04.
트렌드
‘간장보단 매운맛’ UAE 소스 시장에 진입하려면?
아랍에미리트(UAE)의 소스 시장은 글로벌 브랜드 및 인도, 중동지역 등에서 온 다양한 소스 브랜드들이 진입해 있어 경쟁이 매우 치열한 ...
2022.09.04.
트렌드
미국, 오트밀크 인기로 관련 연구 활발
오트밀크(귀리우유)에 대한 전 세계적 인기에 따라 식품 과학자들이 관련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2022.09.04.
트렌드
영국 스타트업, 대체 팜유 개발 한창
팜유는 팜 생산 시 열대 우림을 파괴하면서 팜유 농장으로 개간하기에 과거부터 환경오염, 환경파괴의 주원인이 된다는 비판을 받아왔...
2022.09.04.
트렌드
일본, 한국과 유사한 ‘쇼와 레트로’ 열풍
한국에서 레트로가 유행을 이끈 것처럼 일본 식품업계에서도 이와 같은 복고풍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지난 70~80년대의 식품 패키지...
2022.09.04.
트렌드
‘고급 수입 식자재를 클릭으로’ 홍콩의 온라인 구매 트렌드
고급 식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가 홍콩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최근 홍콩...
2022.09.04.
트렌드
‘밀가루 대신 쌀가루’ 쌀가루 개발에 집중하는 일본
일본에서 최근 쌀 가루 산업이 대두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쌀 가루 산업은 밀가루의 대체 및 쌀 소비 확대...
2022.09.04.
상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올렸다…폴바셋, 가을 신메뉴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2일 폴바셋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피스타치오 아...
2022.09.02.
이전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다음
Most Read Stories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절취선 있어도 힘드네’ 페트병 음료, 이게 문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