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수면이 중요해진 中, 멜라토닌 보건식품 성장 중
중국에서 자신의 수면 문제를 중시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보건식품 시장에서도 멜라토닌 함유 제품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국농...
2022.05.15.
트렌드
홍콩 유통매장 웰컴, ‘가격 고정’ 행사 확장
홍콩의 대형유통매장인 웰컴(Wellcome)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후 어려워진 경제를 위해 ‘가격 고정’ 행사를 지속...
2022.05.15.
상품
돌(Dole) 코리아, 감귤 담은 ‘감귤 컵&후룻바틀 감귤’ 출시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감귤을 활용한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Dole) 코리아의 ...
2022.05.13.
상품
폴 바셋, 여름 맞아 에이드 5종 출시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브랜드 폴 바셋에서 여름을 맞아 에이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
2022.05.12.
상품
농심 X 메종드꼬레 협업 컵라면,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60% 성장
K-푸드 스타트업 ‘루에랑’(Lou et Lang)이 농심과 협업해 프랑스에서 출시한 컵라면이 판매 6 개월 만에 모노프리, 까르푸 등 프랑스 대형...
2022.05.12.
상품
‘인기캐릭터 잔망루피가 크림떡안에’ 청년떡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출시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인 ㈜아이코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 ‘잔망루피’를 포장 디자인한 ‘잔...
2022.05.12.
상품
‘싱글 이코노미 겨눈다’ 제주맥주XCJ제일제당 MOU 체결
국내 대표 크래프트맥주(craft beer, 수제맥주)기업 제주맥주가 글로벌 식품기업 CJ 제일제당(대표 최은석)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2022.05.12.
상품
허닭프렌즈, 네네치킨과 협업…‘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출시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
2022.05.12.
피플
“미식업계 이끌 차세대 셰프, 주목하세요”…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아카데미
전 세계에서 신청하는 경연 대회는 참가만으로도 셰프들에게 값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박진용 셰프는 “물론 경쟁이 어려웠던 자리...
2022.05.12.
상품
한국 코카-콜라, 청소년의 꿈 응원하는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 진행
한국 코카-콜라가 청소년들의 짜릿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코카-콜라 탄생 136주년을 ...
2022.05.10.
이전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다음
Most Read Stories
‘35% 할인’…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고기보다 버섯’ 10월에 먹는 새송이
‘임산부 건강의 종합 관리’…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주목
태국의 인삼 ‘파비플로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생선 속 기름은 뭐가 다르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07
‘사우나에서 마시기 좋다’ 일본, 토마토주스 인기
일본에서 토마토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