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여행 아이템으로 즐겨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름 여행을 준비 중인 젊은 층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을 출시했다. 김민주 KGC인삼...
2022.07.13.
트렌드
美서 한식 트렌드 레시피로 소개된 ‘오이 김치’
미국 유력 경제지 포브스가 중국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장악한 한식 트렌드로 ‘오이 김치’를 소개했다. 흥미로운 점은 ...
2022.07.12.
상품
다양한 요리 속 버터의 향연, 레스큐어 '버터위크' 개최
프랑스 프리미엄 AOP인증 버터 레스큐어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버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레스큐어...
2022.07.11.
상품
‘운동인을 위한 도시락’ 닥터키친,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 6종’ 출시
닥터키친의 건강 식단 전문 브랜드 비스포킷이 열량 부담 없이 단백질까지 챙기는 운동인을 위한 ‘비스포킷 식단 도시락 6종’을 출시...
2022.07.11.
트렌드
중국, 미니 사이즈 조미료가 대세
중국에서 미니사이즈의 조미료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젊은 1인 가구가 미니 사이즈 조...
2022.07.10.
트렌드
‘못난이 농산물, 의무적 사용’ 스페인 법안 발표
유럽연합(EU) 국가들은 지속가능성 실현을 위해 2019년도부터 2030년까지 음식 손실 및 낭비를 막기 위한 계획(신 공동 농업 정책 2023-2027)....
2022.07.10.
트렌드
대만인 70% “매달 한 번 이상 한국음식 먹는다”
대만에서 한류 문화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한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
2022.07.10.
트렌드
일본, 신년 아닌, 여름맞이 ‘후쿠부쿠’ 등장
오랫동안 ‘후쿠부쿠로’는 일본의 신년인 겨울에 판매가 되어왔으나 일부 외식체인기업에서 이러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여름시즌 ...
2022.07.10.
트렌드
“겨울 한정판, 장수 제품으로 승부” 日 아이스크림 시장
일본의 아이스크림 시장이 경기불안속에서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일본 총무성이 2인 이상 가구를 대상으로...
2022.07.10.
트렌드
‘K-분식 레스토랑’ 인도네시아 쇼핑몰에서도 오픈 행렬
국가 간의 이동제한 및 국경봉쇄가 역설적으로 한국 식문화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이어졌다. 인도네시아에서 K-분식이 인기를 끌면서 ...
2022.07.10.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Most Read Stories
‘감자와 달라요’ 장 운동에 좋다는 이것
끓여도 제거되지 않는 가리비 독소, 안전한 섭취법
“뉴 핑크펄 맛보세요”…공차코리아, 콜라겐 함유 ‘핑크펄’ 선봬
“국내서 최초로 100점 맞았죠”…배태현 ‘써브웨이’ 점주
‘유제품과도 어울려’…김장 배추의 이색 활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
‘홍차 인기 높네’ UAE의 차 시장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홍차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